365일 연중무휴 핀발송

공지사항

구글기프트카드 코드에 문제가 있습니다. 오류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핀가게 댓글 0건 조회 134회 작성일 19-07-22 00:04

본문

저희가 판매하는 구글기프트카드는 모두 정상적인 정품 구글기프트카드입니다.

하지만 현재 구글 본사의 금융사기 방지 정책을 강화하여 다음 오류가 자주 발생하고 있습니다.

“코드에 문제가 있습니다. 다른 코드를 사용하시거나 자세히 알아보세요”

위 오류가 발생하지 않도록 구매하신 구글기프트카드 번호를 입력하실 때는 다음 사항을 반드시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구글기프트카드 사용 시 주의사항

  1. 가급적이면 구글기프트카드는 PC로 충전해주세요.
  2. 해외 IP가 아닌 국내 IP로 구글에 접속해 코드를 충전해주세요.
  3. 공용 와이파이가 아닌 통신사(SKT, KT, LGT)의 LTE/5G 접속으로 코드를 충전해주세요.
  4. 일일 한도 160만원 이내로 충전해주세요.

구글기프트카드 오류 발생 이유

아래의 경우 자주 오류가 발생하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 인앱(게임 내) 충전할 경우 오류가 발생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2. PC에서 앱플레이어(블루스택 등 에뮬레이터)로 충전할 경우 오류가 발생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3. 해외 IP로 구글에 접속할 경우 오류가 발생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4. 해외 VPN 등을 이용하거나 알 수 없는 IP를 받아 구글에 접속할 경우 오류가 발생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5. 마지막 충전 시점으로부터 만 24시간 이내에 160만원을 초과할 경우 오류가 발생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구글 계정 정보 업데이트

그리고 구글 정책에 맞게 구글(지메일) 계정 정보를 업데이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명
  • 주소 (반드시 한국 내 주소)
  • 전화번호 (휴대폰 인증)

구글 고객센터에서 오류코드 해결하는 방법

코드 오류 발생 시 1시간 이후 PC에서 딱 한 번만 다시 충전을 시도해보세요.

그래도 오류가 발생할 경우 아래와 같이 절차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1. 구글 고객센터 080-234-0051에 전화를 걸어 문의합니다.
  2. 구글기프트카드 충전할 때 “코드에 문제가 있습니다” 오류에 대하여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3. 계정 인증 절차와 코드 번호 확인 후 이메일로 증빙서류 제출 메일을 받습니다.
  4. “구글카드 앞면과 뒷면 사진첨부”는 저희 사이트 주문내역 화면캡처,발송받은 핀내역 캡처 하여 사진 첨부해주세요.
  5. “기프트카드 영수증 첨부는 업로드하지 않겠습니다.” 체크하여 주세요.
  6. “거주지 증명서”는 본인 휴대폰 납부서 또는 공과금 등 주소가 나오는 청구서를 사진첨부해 주세요.
  7. “기프트카드 구매한 매장이름”은 “핀가게”을 기재하여 주세요.
  8. “기프트카드 구매한 도시”는 구매 시도한 지역의 지역명을 기재하여 주세요.
  9. 전부 기재하셨으면 제출 버튼을 클릭(터치) 해주세요.
  10. 끝으로 받으셨던 이메일에 답장을 보냅니다. 본인 이름 “OOO 구글기프트카드 관련 제출했습니다” 답장을 보냅니다.
  11. 2~3일 후 구글에서 처리에 대한 답장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현재 오프라인(편의점,대형마트등), 온라인 구글기프트카드 코드 모두 동일한 증상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올바르지 않은 코드의 에러 메시지는 “잘못된 코드를 입력했거나 코드가 유효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입니다.

“코드에 문제가 있습니다. 다른 코드를 사용하시거나 자세히 알아보세요” 오류 메시지는 정상적인 구글기프트카드 코드 번호입니다.

이는 구글기프트카드의 정책에 따른 장애 발생 건입니다.

상기 주의사항을 유념하시고 구글기프트카드를 충전하시면 코드 오류가 발생할 확률은 매우 줄어듭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